안마방 전화방 단속 겁 안 난다? < 사회 < 기사본문 충북인뉴스


유성구 보건소와 건축과 직원은 안마시술소 내부구조와 종업원은 변경이 없는지 점검했고, 북부소방서 대원은 비상구와 피난시설이 적합하게 관리돼 작동하는지 살폈다. 이 안마시술소는 보건소에 신고하지 않은 6층에 내부 계단으로 이어진 탕방 10개를 불법 운영한 게 적발됐다. '탕방'이라고 불리는 안마방에는 젖은 몸을 눕힐 수 있는 마사지침대와 이불이 깔린 침대가 한 공간을 절반씩 차지하고 있었다. 느티나무 관계자는 “온돌방은 일반적인 안마가 이뤄지는 곳으로 사용되지만, 마사지침대와 이불 침대가 한 공간에 배치한 안마방은 성매매가 이뤄질 우려가 있는 곳이어서 점검이 꼭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다만 연예인이다 보니까 추가적으로 불이익을 받았던 부분이 지적하신 것처럼 성매매까지 한 것이 아니냐라는 의혹까지 받았고 그 부분은 사실은 수사 자체도 없었는데도 불구하고 그래서 복귀도 해야 되고 또 여자친구도 새로 생겼다고 얼마 전에 발표가 나왔지 않습니까? 상추는 그 근거로 “연예인들이 가장 걱정하고 조심하는 것이 소문인데 저희는 낯선 장소에서 얼굴도 모르는 여자와 그런 파렴치한 행동을 할 정도로 무모하고 대담하지도 않습니다.


재판부는 이들이 고의로, 봐주기식 단속을 벌인 것은 아니라고 판단했다. 한편 세븐의 소속사는 지난 7일 배우 이다해와 수개월 째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인정했다. 열애설 보도 후 일각에서는 세븐의 과거 안마시술소 출입 논란을 재차 언급하기도 했다. 하지만 남편은 아이 내복 하나 사는 것까지 사치라면서 돈을 쓰지 못하게 하면서 불법 안마시술소 출입은 계속했다. 이에 A씨는 “저는 종일 위치추적 앱만 들여다보게 될 정도로 삶이 황폐해졌고 앱으로 남편이 어디 있는지 확인해야만 안심이 됐다.


당시 상추는 이에 대해 "순수 마사지만을 목적으로 안마시술소에 방문했다가 불법행위 없이 10여분 만에 미리 지급했던 금액을 환불해 업소를 나왔다"며 "영창에 입창한 사유는 불법 성매매가 아닌 '근무지 이탈'과 '군 품위 훼손'"이라고 해명했다. 근데 그 분위기에서 거부하면 일종의 따돌림 당하는 것도 있을 겁니다. 에이 사람이 왜이리 융통성이 없어~ 혼자 깨끗한 척하네~ 라고 따돌림 당할 수도 있죠. 사전 첩보와 장기간에 걸친 잠복근무 등을 통해 A안마방이 일본인 관광객 등을 전문으로 상대하는 성매매 업소라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경찰은 일본인들이 자주 드나드는 시간대까지 사전에 파악, 이날 오후 8시부터 3시간 동안 단속을 진행했다. 그리고 근무지를 무단이탈했다라고 하는 건, 사실 영창 10일 처분을 받았지만 결국 굉장히 부적절한 처신이고.


이들의 소속부대인 국방부 근무지원단 지원대대는 징계위를 열어 징계 수위를 결정하고, 국방부 인권담당관이 징계대상 병사와 면담을 거쳐 최종 확정해 소속부대에 통보했다. 또 휴대전화를 반입해 사용한 김모 병장, 강모 병장, 이모 상병, 김모 상병, 이모 상병 등 5명의 연예병사는 각각 4일 영창 처분이 내려졌다. 국방부는 25일 군 복무 중 무단이탈 및 휴대폰 소지 등으로 징계위원회에 회부된 홍보지원대원 7명에게 영창 처분을 결정했다고 밝혔다. 방 내부의 샤워시설은 물론 화장실 시설까지 갖추어져 있었지만 인테리어의 수준 자체는 그리 썩 좋지는 않았다. 그저 자그마한 침대와 탁자, 그리고 TV 등이 거의 모든 것이었다. 아마도 업소의 데스크에서 일괄적으로 포르노를 다운 받아 틀고 있었고 그것이 각방으로 일괄적으로 전송되고 있는 듯 했다.


지난달 28일 방송된 '전참시'에서 세븐은 이다해에게 전화를 걸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두 사람이 방송을 통해 전화 통화 모습을 공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 세븐과 이다해는 "여보숑~", "뭐하숑~"이라며 애교 넘치는 목소리로 대화를 나눠 여전히 달달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다해는 세븐에 대해 "볼수록 매력 있다"라고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나라는 존재 하나 때문에 내 주변사람들이 이렇게 힘들어질 수 있구나.


돈 때문에 몸을파는 멀쩡한 사람을 보며 구해주고 싶어도 능력이 없는 내자신이 너무나 초라했기 때문이였다. 아무런 생각이 나질 않았으니집으로 도착하고..무한도전을 보며 깔깔거리는 누나를 보았고 누나는 나를 보았다. 앞으로 잘할게 씨발 안대들고 말잘들을께 하며 속으로 생각하며 우리들은 인생사에 대해 깊은 토론으로 10분을 썻던것 같다. "응? 너도필래?" 하며 한가치 내밀었지만 나는 담배를 하지않는 바른생활 사나이"아뇨.. 담배안피워서요" 하고 아다+애새끼인증을 하였다.


지역화폐 대행업체 '몰아주기' 특혜설도 제기코나아이는 현재 경기도내의 지역상품권을 운영,관리하는 대행... “이제는 변명조차 죄송스럽다”면서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는 길 밖에 없다”고 사과했다. MC 탁재훈은 “멤버 쇼리는 드라마를 통해 자주 볼 수 있었는데 상추는 자숙 기간 동안 뭘 했나”라며 “설마 쉬는 동안 계속 마사지 받은 거 아니냐”고 말해 상추를 당황하게 했다. 아이 내복하나 사는 것도 사치라던 남편이 불법 안마소의 단골손님이었던 것이다.


세븐은"어머니 이렇게 생각해달라. 다해가 저에게 시집 오는 게 아니라 제가 어머니의 아들이 되어 드리겠다"라고 해 모두의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사건을 최초 보도한 방송사 및 신문사에서는 무혐의 처분 후 정정기사를 추가했으나 대중들은 후속 기사에 대한 관심을 보이지 않았고, 세븐은 2014년 12월 28일 제대했습니다. 방송 측은 이어 "그곳에서는둘이 17만 원을 현금으로 지불한 후, 10여분 뒤 환불받고 다시 나왔다.마사지 목적이였으나 분위기가 심상치 않아서 환불받고 바로 나온 것"이라고 부연했습니다. 방송 측은"처음 간 마사지샵에서는 몇 분 만에 나왔지만, 계속 이곳저곳을 전전하다 마지막으로 안마방에 들어갔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객실요금은 2인 입실 기준이며, 파티룸 등 특수객실의 경우, 직접 입실 인원 확인이 필요합니다. 앞서 들렸던 두 곳에 간 모습은 방송에 보이지 않았고, 마치 처음부터 나쁜 의도로 그곳에 간 것처럼 비춰지게 되었습니다. A씨는 “결혼 5년은 의심으로만 이어졌고, 지친 건 저였다”며 “남편에게 이혼을 요구했는데 ‘난 돈 한 푼 없고 당신의 의부증 때문에 이혼하는 거니까 재산분할은 없다’고 했다”고 토로했다.


국정원만큼이나 신뢰가 가지 않는군요(…) 아무튼 현재로 밝혀진 건 아무 것도 없으니, 개드립은 개드립으로 받아들이시기 바랍니다. 신연희 강남구청장은 “신변종 성매매업소를 완전히 근절하기 위해서는 해당 업소에 대한 단속은 물론, 영업 공간을 제공한 건물주에 대한 제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아울러, 성매매에 건물을 제공하는 행위 또한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성매매 알선에 해당함을 들어 건물주 또한 형사 처벌 대상이 될 수 있음을 계고함으로써 건물주가 불법 성매매업소를 즉시 퇴출시키고 해당 영업시설물을 완전 철거하도록 하는 등 다각적인 압박을 가했다. 또한, 성매매시설 설치 등 불법행위에 대한 철거 및 시정명령을 내림과 동시에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이행강제금을 부과해 강력 제재했다. 시사뉴스의 모든 컨텐츠를 무단복제 사용할 경우에는 저작권 법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도교육청은 본청 내에 설치한 이 시설은 체험 실습을 위해 본청 직원을 대상으로 비영리로 운영하기 때문에 문제가 없다는 입장이다.

오피 건마 오피사이트 오피사이트 오피아트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